전경_한솔테크닉스_오창.JPG

회사 개요

인재중시, 기술중시, 미래 지향의 경영이념 하에 PMD사업, ES사업, 휴대폰 사업을 축으로 지속적인 신규사업 개발과 혁신을 통한 전자부품, 에너지 솔루션 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1년 매출액
공급 용량
생산 능력
Bloomberg 
1,490,621 백만원
3.3GW
600MW/year
1 tier

​사업 영역

solar
Power system 
Mobile​
LED Material
Digital System
PV module
TV Power
Wireless Power 
Mobile Phone
LED wafer
UV LED
Display
Inverter

한솔그룹은 삼성이 모태로, 1991년 삼성그룹과의 분리하여 독립 경영을 시작했습니다. 한솔테크닉스는 한국은 물론 중국·태국·베트남(하노이, 호찌민) 등지에서 전기/전자 산업의 핵심인 TV Power system, 휴대폰 조립사업(EMS), 무선충전안테나모듈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탁월한 제조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미래 성장성과 수익성이 유망한 전자 소재 분야의 변화에도 발 빠르게 대응함으로써 IT분야의 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0년 태양광 모듈 50MW 생산을 시작으로 태양광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서,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대한민국 오창공장에 태양광 모듈 600MW의 생산라인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한솔테크닉스의 제품은 국제 기준에 상응하는 품질 기준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오랜 전기/전자 제품 생산 기술을 통해 제조 전과정에 자동화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오랜 경험으로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물용, 상업용 등 다변화되는 국내 태양광 시장에 부합하는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로에너지빌딩 정책에 맞추어 Color BIPV와 태양광 모듈과 미디어 파사드의 융합으로 Media PV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듈 제공을 통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뢰성 높은 제품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선사하겠습니다.

우리의 사명, 우리의 원칙.jpg